Caskett At Last

like
2014.11.14

 

7x06을 보기 전에는 저 사진이 뭘 찍은 건지도 몰랐다...

심지어 손에 끼어진 게 반지인지도 몰랐음ㅠㅠㅠㅠㅠㅠ 나 멍텅구리인가봐

 

네 그렇습니다

캐스켓이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결혼을!!!!!!!! 했습니다!!!!!!!!!!

꺄아아캉카아라ㅏㅇ라아라가앙라카ㅑ아아아아아아아앍!!!!

 

결혼하는 줄 알았으면 나오자 마자 보는 건데

뭔지도 모르고 우울했던 시즌 초기만 생각하고 이제야 무슨 떡밥이라도 주나? 라며

별 생각 없이 좀 이따 봐야지~♪ 룰루~♪ 했던 내 자신을 매우 쳐봅니다

 

 

고화질 스틸컷

예쁘잖아ㅠㅠㅠㅠ 캐스켓이 다 했짜나여ㅠㅠㅠㅠ

 

 

움짤로 만들면...

역시 아무리 장면을 붙여놨어도 고화질 스틸컷 앞에선...Orz

 

그리고 대망의 결혼식!

 

 

내가 이걸 그냥 넘어갈 사람이 아니지....ㅋㅋㅋㅋ

결국 자.....막 씌워서 대용량 플짤로 제ㅋ작ㅋ

 

솔직히 제작진들 한 대씩 치고 싶다

결혼 떡밥은 지난 시즌에 넘치도록 많았고

예쁜 드레스도 준비돼 있었고 배경도 짱짱 이뻤는데

상황이 바껴서 이번 시즌에 갑자기 하게 된 건 좋은데

아 배경 저거 뭐냐고ㅡㅡ cg 티가 팍팍 나잖아!!!!

베켓 뒤에서 비추는 햇빛처럼 보이게 하려는 조명도 너무 티 나...

게다가 베켓이 입은 드레스 아닌 바지 의복...=_=

바지 입은 건 좋은데 좀 더 이쁜 걸로 갖다주지

평소에 베켓 코디하는 건 잘 하면서

꼭 이렇게 중요한 장면에서만 코디가 5% 정도 부족하더라

 

하여튼 진짜 제작진들ㅡㅡ 제일 중요한 내 케스켓 결혼식을 이따위로 넘어가려고 하다니

지금에라도 해준 건 고맙지만 연출 진짜 하...

 

 

프로포즈 한 번 더

 

 

느네들 오래오래 해먹어라~~~~

 

 

 

(+)

 

무슨 쇼프로 같은 데에서 무대로 바로 나가기 전이었나 봄ㅋㅋㅋㅋㅋㅋㅋ

스타나 왜케 졸귀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