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le 6x01 Promo

like
2013.09.24

 

더보기

 

티저가 너무 예쁘다보니 결국 이런 짓을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구랑 티저영상 완전 잘 뽑은 것 같아.... 얼른 6x01 보고 싶어 죽겠다ㅠㅠㅋ

 

캐슬 잊고 있었어!!!!!!!!!!!!!!!!!!!!!!!!!!!!!!!!!!!!!!!!!!!!! 미친 나년 존나 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슬 시즌6!!!!!!!!!!!!!!!!!!!!!!!!!!!!!!!!!!!!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린 미드들 중에서 유일하게 시즌 다 따라잡은 미드ㅋㅋㅋㅋㅋㅋㅋ 캐스켓ㅜㅜㅜ 보구 싶었어 완전ㅠㅠㅠㅠ 티저만 봐도 존나 달달하다. 티저에서 꿀향기가 나는 것 가틈^^! 티저 분위기를 보아하니 베켓은........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ㅡ흐힁..... 아, 이제서야 진정 미국 드라마 시즌이 시작한 게 느껴진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