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조.아

like
2018.05.03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인생에 즐거움이라는 게 없는데 그나마

민셩 생각으로 60%

페더러 20%

기타 등등 나머지 20%

로 삶의 기쁨을 충족하고 있다. sns나 블로그에 티를 내지 않아도 머리속에서 기본적으로 뇌가 60% 정도는 민셩 생각을 하고 있다는 말ㅆ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은 존나 좆 같고 살기 싫어도 아직 소소하게 재밌는 게 많아서 이걸 못 놓쳐서 그나마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달까?

 

 

문 어야

어 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은 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셩 귀염....ㅎ

 

 

 

이번 주 완전 대박이네

화요일 현먹

목요일 도시어부

토요일 서울메이트

역시 가정의 달이야!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