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러 마이애미 8강 앤더슨 전

like
2019.03.29

 

 

풀영상

 

케빈 앤더슨 vs 로저 페더러 - 1세트 [ATP 마이애미 8강]

다시보기

sports.news.naver.com

 

케빈 앤더슨 vs 로저 페더러 - 2세트 [ATP 마이애미 8강]

다시보기

sports.news.naver.com

하이라이트

 

케빈 앤더슨 vs 로저 페더러 - 8강 하이라이트 [ATP 마이애미 8강]

하이라이트

sports.news.naver.com

서빙 포 더 매치

 

케빈 앤더슨을 꺾고 마이애미오픈 준결승에 진출하는 로저 페더러 [ATP 마이애미 8강]

주요장면

sports.news.naver.com

 

둘 다 심각하게 서브가 안 들어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가 안 들어간 것도 안 들어간 건데 페더러가 앤더슨 첫 게임 브렉했을 때 이미 상황파악돼서 마음 놓고 친 것 같은 느낌도 들었음. 그만큼 앤더슨이 너~~~~~무 못했다

 

둘 다 더블폴트 나오는데, 앤더슨 더블폴트는 자꾸 중요한 상황에서 터져서 점수 내주는데 페더러는 그냥 포인트 내주는 정도로 끝나는... 그 정도로 둘 다 서브가 ㅂㄹ였다

 

서브가 안 되는 반면에 재밌는 샷들이 많았다. 캐스터 말마따나 무슨 이벤트 경기에서나 나올 법한 샷들... 페더러 진짜 미쳤다 ㅎㄷㄷㄷ 인웰때부터 수비력 지려...

 

아무튼 이렇게 페더러는 마앰 4강 준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0^/

다음 경기 상태는 샤포발로프.... 얘가 즈베보다 심한 페빠라는데 무섭....

 

지금 마이애미가 비가 자주 내리고 있어서 페더러 경기도 16강에서 한번 순연되는 바람에 일정 개꼬여서 연속 3일째 경기하게 됐는데 컨디션 걱정이 안 될 수가 없다. 건강하게 즐겁게만 칩시다 항상 고마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