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러 인디언웰스 32강전, 16강전

like
2019.03.14

 

 

풀영상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vod/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tennis&id=521000&redirect=true

 

하이라이트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vod/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tennis&id=520983&redirect=true

 

내가 꼽는 이 경기 최고의 장면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vod/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tennis&id=520972&redirect=true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랜만에 페더러 풀경기 봤엌ㅋㅋㅋ 올 시즌은 처음 보는 것 같은뎈ㅋㅋㅋㅋ 호주오픈 때는 음... 나 뭐했지? 암튼 겁나 정신없었고 2월 두바이는 결승전 풀경기를 봤던가a 안 봤던가a 기억도 안 나네.

 

인디언웰스하는 거 보니 벌써 재입덕 1년째... 시간 참 빨라

페더러는 아직까지 순항중이다.

32강 바브린카전은 원래 8강부터 중계하려던 kbsn이 페더러v바브린카라는 놀라운 매치업으로 인해 긴급편성했다고 한다^0^ 덕분에 난 인터넷으로 편하게 봤지^^ 감사합니다~~~

 

경기는... 음.. 처음엔 둘 다 에러파티였는데 페더러가 좀 적응되니까 자기 컨디션 찾았고 바브린카는 계속 에러파티;;; 중간중간 놀라운 위너도 있었지만은 계속되는 홈런질에 중요한 순간에 더블폴트 작렬해서...

 

그래도 경기 진짜 재밌었다. 둘 다 템포 빨라서 보는 맛도 있고 랠리 이어질 때 숨막혔음

 

이렇게 경기했는데도 경기시간 59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페더러는 바브를 손쉽게 이기고 16강전에 진출하였다

 

 

 

카일 에드문드와의 16강전. 알고 보니 페더러, 에드문드랑 붙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전에, 경기하는 줄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하나 싶어서 구글 검색했더니 이미 경기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중계 없었더래서 풀경기는 못 볼 것 같고..; 하이라이트 보니까 1세트에 페더러 5:0 스코어 찍혀있던 거 보면 그냥 압살했던 듯; 2세트는 체력조절 한 듯 싶고..

 

순조롭게 8강전에 진출하였다

다음 8강전은 후르카츠! ...음,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닷;; 토요일에 하는 것 같은데 이거 중계 있으려나 모르겠다.

 

*     *     *

 

동베렙은 쥐도 새도 모르게 떨어진 것 같고 1번 시드 받았던 조코비치도 갑작스럽게 떨어지고... 이번 인웰이 업셋이 많다고 한다 ㅎㄷㄷㄷ 지금 살아남은 상위시더가 나달이랑 페더러? 또 누구 남았지? 니시코리도 떨어진 것 같은데.

 

*     *     *

 

국내엔 아직 정보가 적지만 지금 테니스계는 시끌벅적한 듯 싶다. 조코비치가 선수협회장인데(몰랐음...) 회장 권한으로 급작스럽게 선수들 투표를 열어서 ATP 회장을 물러나게 했다던가 뭐라던가... 그런데 페더러랑 나달은 이 사항에 대해서 전달받지도 않았다고.. 이에 대해 둘은 우려를 표하고 있는 상황. 최근에 페더러의 인디언웰스 자택에서 나달과 만나 현재 테니스계 상황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도 나눈 듯 하다. 이렇게 되면 '페,나 vs 조' 이리 될 수도 있는건가. 앞뒤 상황을 전혀 몰라서 뭐라 할 수가 없네. 조코는 왜 갑자기 atp 회장을 끌어내린 거지?;;; 페,나한테 일언반구도 전달하지 않은 의도는 무엇이고? 견제하는 건가? 견제한다면 뭘 견제하는 거길래. 외국포럼에서는 난리라니까 더 시끄러워지면 국내에도 뭔가 정보가 들어오겠지 뭐... 기다리는 수밖에. (<-영어곶아)

 

*     *     *

 

요즘 페,나가 좋다...ㅎ 예전엔 나달이 참 미웠는데 ㅋㅋㅋㅋㅋ 요즘은 나달이 무슨 말만 하면 빵 터지는 페더러처럼 페,나 얘기만 나와도 엄마미소 짓게 됨ㅋㅋㅋㅋ 극성팬들이 아무리 뭐라 한들 둘은 친하니까~ 나도 덕분에 마음 돌리게 된 것 같음. 페덜이 나달 챙겨주는 거 보면 참 흐뭇하고 낯가림 심한 나달이 페덜이랑 친한 거 보면 또 흐뭇함ㅋㅋ 으으 빨리 레이버컵 페나복식 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