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러 커리어 100번째 타이틀 달성!

like
2019.03.04

두바이 듀티프리 챔피언십을 우승하여 드디어 100번째 타이틀을 달성했뜨아~~~~

99→100으로 가는 길이 왜 이렇게 조마조마 했는지. 팬, 언론, 스폰서, 그리고 제발 우리 대회에서 달성해주길 바라는 주최측^^의 기대 속에 본인은 속으로 얼마나 부담이었을지.

어쨌든 길고 긴 100번째, 20년이었습니다. 여기까지 무사히 와줘서 고맙고 대견(!)하고ㅎ휴ㅠㅠㅠ 멋져....♡

 

 

100회 우승의 순간들.

세월의 흐름이 보,,,인,,,,ㄷ,,ㅏ..

 

100번의 챔피언십 포인트들과 트로피 세리머니 순간들

 

 

 

 

 

 

해시태그 #RF100 존멋탱이자너!!!!

실제 이날 트위터 전세게 실시간 트랜드에 'Roger Federer'가 올라 있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지만 대표로 하나만 박제하겠음.

현재 남자단식 최다 커리어 타이틀 기록(109개)을 보유한 지미 코너스의 축하메시지 ㅋㅋㅋㅋㅋ 세자리대 진입한 걸 축하하고 지금까지 혼자라 외로웠다고 함ㅋㅋㅋㅋ

로저가 깨면 좋게..ㅆ는데....ㅎ

 

경기 하이라이트

 

핫샷

 

우승의 순간

 

100 타이틀로 가는 여정

 

아니 첫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페더러는 참...ㅋㅋㅋ (이마짚짚)

 

페더러가 되돌아보는 타이틀 여정

 

이런 건 또 언제 찍었대냐;;

 

 

두바이 주최측에서 올려준 헌정영상

그러고보니 이번 대회가 페더러 8번째 우승인가 9번째 우승인가... 아무튼 두바이에서 100번째 커리어 타이틀을 달성했으니 두바이 주최측도 싱글벙글하겠어ㅋㅅㅋ

 

 

 

 

 

 

치치파스 헤어밴드 벗으니까 중세 왕자님 스타일이네*-_-*

헤어밴드가 외모를 망치고 있었구먼

 

차에 탄 남자들과 보트(후후훗)

 

 

인스타에 올린 페더러의 메시지★

푹 쉬고 인디언웰스에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