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bgm 모음

like
2019.02.13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QSuBmNgfnAs-Y9s3eWwwsk2RaheJrpxh


구 메인테마부터 바로 얼마전에 업데이트 된 황산벌 테마까지 고마운 분이 다 업로드해주셔따!!

유튜브 계정 라이브러리에 이미 저장해두긴 했지만 블로그에도 박★제

차사등장 및 7차 승급 패치 이후로 개씹좃망겜이 다 된 바람이지만 배경음악은 여전히 수준급이다ㅠㅠ 그래서 너무 안타까움ㅠㅠㅠㅠㅠ....


메인테마라도 구 버전으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요즘 테마는 안 듣고 그냥 엔터쳐서 바로 로긴하는데 구 테마면 로긴 안 하고 계속 들을 수 있을 듯^ㅅ^ㅋㅋ <<



금천군 흉수계 사냥터 중 "암흑결계" 배경음악


이 배경음악이 너무 좋아서 바람 게임폴더 속 dat 파일을 몇 달동안 뒤졌어도 못 찾았는데 올려주셨다ㅠㅠ 내 mus011.dat에는 이 배경음이 안 나와ㅠㅠㅠㅠ 왜일까... 음악플레이어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드디어 듣게 되었어ㅠㅠㅠㅠ!!



백제전방요새 배경음악


황산벌 업뎃 좀 별로긴 한데 배경음악은 좋다.


*    *    *


솔직히 요새 바람은 6차도 병아리 수준이고 제대로 해보려면 6차말~7차는 되어야 하는 듯. 고자본 투자 안 하면 게임 진행 자체를 할 수가 없고 갈수록 빈익빈부익부. 그나마 솔플 가능하고 혼자서 거지템이라도 이것저것 맞춰놓은 주수리로 아직 혼자서 잘 놀고 있긴 한데 다른 직업 씹노답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할 게 없엌ㅋㅋㅋ 차사가 다 씹바르는데 차사가 천인보다 훨~~~씬 더 재미없고-_-; 템 기간제 끝나면...ㅋㅋㅋ.... 소소하게 할 수 있는 게 없다. 거지라도 바돈 어느 정도 수급가능했을 땐 생산이라도 했는데ㅋㅋㅋㅋㅋ 그냥 할 게 없다. 들어가서 좀 돌아다니다가 끄게 됨. 신규유저들 진입시키려고 630 점핑(희대의 막장이벵;;;)에 기간제 방어구랑 휴경 뿌리고 그러는데.... 문제는 그게 아닌데 바람 운영자들은 그걸 몰라요... 갈수록 석유들의 대잔치~~~~~ 신규유저 아이디 만들어봤자 3일이면 접을 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