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민셩

like
2019.01.25

 

민셩 뭐지?

단순히 찐이고 뭐고가 아닌데?

난 지금껏 내가 RPS를 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두 사람 진짜 사귀는 거네<<<<<

 

트윗에서 "집돌이를 집 밖으로 끌어내는 인싸애인" 이랬던가?ㅋㅋㅋㅋㅋㅋ 와 촌철살인bbb

 

*   *   *

 

내가 굳이 캡처움짤 안 쪄도 본인들이 알아서 먹여준다 이거애오

다들 민셩 파새오~~~ (팔랑팔랑)

※ 단점 : 받아먹는 게 익숙해져서 게을러짐

 

*   *   *

 

두 번째 사진 이제서야 찬찬히 제대로 봤는데 이거 은근 야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