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e Escape: Paradox

like
2018.09.29

 

Paradox (<a Rusty Lake> Short Film)

 

아래 공략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영화의 내용은 패러독스 챕터1부터 챕터2 (직전..으로 보이지만....)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생각보다 고퀄임....ㅎㄷㄷㄷ 배우들도 어디서 저렇게 캐릭터들과 똑같은 배우들을 섭외해 왔는지 대단하다bb 저 TV도 게임에서는 티비 틀면 실사가 나오는데 실사에서 티비 틀면 게임이 나옴. 은근히 세세한 곳에 신경 많이 썼다.

 

챕터1 공략영상

 

챕터1은 현재 무료! 라고 한다. 나도 아직 안 해봄.. 겜튜버들이 하는 거 봤는데 난이도가 상당하다. 공략봐도 못할 것 같음ㅋㅋㅋㅋ

 

영화 썸네일에서도 봤듯이 주인공은 형사 데일(Dale Vandermeer)이다. 형사 데일은 "Seasons"에서 사망한 로라(Laura Vanderboom)의 살인 혹은 자살사건을 맡은 형사인데("Case 23") 이 사람의 과거는 "Birthday"에 나온다.

 

보면 알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러스티 레이크 시리즈를 총 망라해놨다. 시리즈에서 나왔던 큰 사건들과 유료게임 내용들이 간략하게 들어가 있음. "아를스(Arles)"의 반 고흐 내용까지 깨알 같이! 그러므로 cube escape 시리즈를 전부 플레이하는 것이 이번 패러독스 스토리 이해해 도움이 될 듯 싶다. seasons부터 전부.

 

챕터2 공략영상

 

단편영화 끝부분에서부터 이어진다. 챕터1은 무료지만 2는 스팀에서 유료라고 한다. 1도 난이도가 있지만 2는 1보다 난이도가 조금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