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왜 염소라고 불러요?

like
2018.03.08

 

스위스는 춥자나여 그래서 가축도 별로 없는데 왜 사람들이 아저씨를 염소(Goat / *GoAT, the Greatest of All Time을 줄인 말)라고 불러요?

 

작년 usopen 때 일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긔 넘 귀여웤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깜찍하다8ㅅ8 뒤에 자기가 페더러랑 시합할 수 있게 프로할 때까지 8~9년만 더 테니스 할 순 없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페더러가 너 투어 뛰게되면 돌아올게^^ 했더니 약속하는 거냐면서ㅋㅋㅋㅋㅋ 페더러가 결국 손가락 걸고 약속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더러 관련 영상이나 재밌는 거 즐찾 많이 해놨는데 언제 솎아내서 올리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