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hand Boys

like
2018.01.30
 

We're starting a boy band #NOTNSYNC @grigordimitrov @tommyhaasofficial @davidfoster

Roger Federer(@rogerfeder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요 며칠 페뽕에 진~하게 취해서 이것저것 보다가 결국 페더러 슨스까지 터는...! 재밌는 거 개많고 이 사람 진짜 테니스를 사랑함....ㅎ 부인만큼이나(!) 테니스를 사랑하는 사람인 것 같음ㅠㅠ 옛날에 왜 은퇴 안하나 라는 생각을 했던 내 자신을 반성해본다... 계속 테니스 쳐주세요 할 수 있는 한 계속 선수생활 해주세요...!

 

그건 그렇고ㅋ 보이밴드를 결성하기로 한ㅋㅋㅋㅋㅋㅋㅋㅋ 세 사람, 그리고르 디미트로프, 토미 하스, 로저 페더러가 정식으로 결성하기 전에 NOT N'SYNC라는 이름으로ㅋㅋㅋㅋㅋ 연습하는 연습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실력은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용으로만 합시다*^^*

 

Hard To Say I'm Sorry (feat. Novak Djokovic) (원곡: Chicago)

 

Backhand Boys 정식결성!!!!! 공교롭게도 세 사람 다 한 손 백핸드 사용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튠 뽕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조코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 쳐주는 사람은 토미 하스의 장인어른 작곡가 데이비드 포스터ㅋㅋㅋㅋ